티스토리 뷰



이시모리 니지카

이마이즈미 유이

우에무라 리나

오제키 리카

오다 나나

코이케 미나미

코바야시 유이

①개악에서 팬분들이 생탄제를 해 주신것

②세카아이 MV촬영
③동물관련 자격증을 공부하고있으니까, 그걸 살려서 봉사활동 등에 참가하고 싶어요. 블로그에서도 화장품이나 패션 관련한 사진을 많이 올리고 싶다고 생각해요

①앞으로 저에 대해서 흥미를 가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②기타치면서 노래하는걸 단시간에 배워야만 했던 것(코드를 외우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③단독 오퍼도 잔뜩 도전해보고싶어요!!

①케야키자카 오디션에 합격한것

②이벤트때문에 집에 못 갈 때도 있는 것. 현장에 따라서 이동거리(시간)가 긴 것
③뭐든지 계속하는 거예요. 퍼포먼스면이나, 미용면이나, 자신을 갈고닦는 한 해로 하고 싶어요

①첫 원맨라이브 한 것.지금까지 없을만큼 환호해주셨고,히라가나쨩과 같이 32명이 모여서 라이브할수있었던건 최고의 추억이에요

②저 자신을 어떻게 보여드려야할까.그룹안에 파묻히지 않고 어떻게 하면 제 색깔을 보여드릴 수 있을까 정말 고민했어요
③버라이어티 방송에서 더 떠들고 싶어요! 토크도 그렇지만, 저는 행동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싶어요

①홍백가합전 출장한거!!

②토쿠다레 촬영
③TV방송에서 전원이 적극적으로 발언할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①케야키자카46의 멤버들과 만난 것

②첫 드라마 토쿠다레의 촬영이에요
③제가 가진 것 중에서 하나도 자신있는 게 없어서, 2년째는 이것만은 누구보다도 자신있다 하는 걸 찾고 싶어요

①멤버 모두와 굉장히 사이좋아진 것

②첫 드라마 토쿠다레의 촬영이에요. 처음하는 연기였고,드라마 현장이 어떤 건지도 잘 모른 채로 많이 당황했었어요. 하지만 그걸 계기로 연기가 하고싶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③지금까지는 방어적인 자세로 있는 일이 많았기 때문에, 2년째는 도전하는 자세로 임하고 싶어요

사이토 후유카

사토 시오리

시다 마나카 

스가이 유우카 

스즈모토 미유

나가사와 나나코

하부 미즈호

①멤버들과 만난 것

②토쿠다레
③전국투어~!!

①꿈이었던 홍백가합전에 나갈 수 있었던 것

②여러 일로 기분이 울적할 때 기분을 다시 좋은 상태로 만들어야 하는 것(気分をうまく上げること)
③더 익숙해진다

①COUNTDOWN JAPAN 16/17에 나갈 수 있었던 것

②토쿠다레
③라이브를 잔뜩 하고 싶어요

①홍백 출장. 평생 잊을 수 없는 사건이에요!

②원맨라이브 시기예요. 곡순이나 포메이션 뿐만 아니라, MC내용같은 걸 외우는 게 힘들었어요. 더 재밌는 MC를 할 수 있게 되고싶어요.
③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싶어요! 라이브를 많이 할 수 있으면 좋겠으니까, 여러 이벤트에 출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토크, 연기, 댄스, 노래를 잘 할 수 있게 되고 싶어요

①데뷔싱글에서 M스테에 출연하게 해 주신것

②토쿠다레 입니다
③전국투어. 뭐가 됐든 라이브를 많이 하고 싶어요!!

①홍백가합전 출연한것

②사이마죠 안무를 외우는것
③오리지널캐릭터인 닷시와 오무군을 더 알리고싶다

①가장 키가 컸던 거예요.덕분에 찾기 쉬웠다고 말해주시는 분도 있어서, 더 자신을 드러내자고 생각했어요

②MV촬영이요. 가사의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고, 보시는 분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춤이나 노래, 표정으로 표현하는 게 어렵다고 생각했어요
③좋아하는 것에 대해 더 깊이 공부해서, 저한테만 있는 무언가를 찾고 싶어요. 그리고 낯 가리는거 이제 슬슬 고치고싶어요(웃음)

하라다 아오이

히라테 유리나

모리야 아카네

요네타니 나나미

와타나베 리카

와타나베 리사

나가하마 네루

①누구도 빠지는 일 없이 1주년을 맞이한 것 이 1년간 멤버들과 친해져서 이야기를 잘 할수 있게 된것

②처음으로 한 드라마 토쿠다레는 정말 힘들었어요
③다같이 해외에 가서 일한다든가, 뭐든지 도전하고싶어요!

①사이마죠 곡을 받았을때

②많이 있습니다
③케야키자카만이 할 수 있는 무언가를 발견해서 도전하고싶어요

 

①멤버 전원이서 홍백가합전에 나간것. 케야키자카의 오디션에 합격한것

②버라이어티방송에서 자신을 내보일수 있게 되기까지 계속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고 무서웠어요
③기합으로 어떻게든 하는 계열의 로케를 (스가이)유우카, 더쿨, 유이쨩즈랑 하고싶어요!! 아직 멤버들의 쩌는 기합이 전해지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승부해보고싶네요♪

①홍백에 나간것. 당일이 가장 긴장됐어요

②토쿠다레 촬영
③케야카케에서 대식가대결에  나가서, 대식가 대결을 하고싶어요

①멤버와 사이좋아진 것

②댄스
③라이브 많이 하고 싶어요

①크리스마스에 원맨라이브 하게 해 주신 것

②토쿠다레 촬영
③전국투어 하고싶어요

①첫 원맨라이브에서 32명이서 W케야키자카의노래를 불렀을 때, 많은 분들의 녹색 펜라이트를 본 것

②토쿠다레 촬영을 다같이 2개월만에 해낸것
③1998년조로 밴드에 도전하고싶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