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3.15
언제나 응원해줘서 고마워요☆彡/코바야시 유이


안녕하세요
코바야시 유이입니다


블로그에 쓰는 게 나을지, 쓰지 않는 편이 나을지
많이 고민하고 생각하고
결국 쓰지 않는다는 선택을 해 왔는데요
드디어 쓸 결심이 서서 이야기하려고해요


여러분께는 많이 걱정을 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해요.

지금의 케야키자카는,
결코 안심하고 지켜볼 수 있는 그룹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여러분도 불안해지고
슬퍼지시는 거라고 생각해요

최근에는 21명 전원이 모이는 일이 없고,
때로는 18명이서 음악방송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앞을 보고 퍼포먼스를 하고 있어도
아, 좀 적네, 뭔가 다르네
하고 생각할 때도 있었어요
역시, 21명이라는건 소중하다고 다시금 생각했어요


그런 와중에, 저는 이마이즈미와 함께
음악방송에서 "유리창을 깨라!"를 피로할 때에
더블 센터를 맡게 되었어요

불안만 가득했어요.
우리가 할 수 있을 리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뮤직비디오랑 너무 달라서
여러분들이 이 퍼포먼스를 받아들이지 못하시겠지 하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그런 상황에서도 역시,
제 마음 한 구석에서는, "사람이 적어지면 약해지는 케야키자카"로 보여지는 게 분하다는 마음이 있었어요

스탭 분들과 TAKAHIRO선생님과
어떻게 하면 이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매일같이 이야기했어요
너무 걱정하시게 해서 죄송해요

음악방송을 보고, 이런 건 케야키자카가 아니야 라고 생각하신 분도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건 그렇게 생각하시게 만드는 퍼포먼스를 한 저희들의 능력 부족이기도 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게 아니에요
사람 수가 적어도, 사실은 더 좋은 퍼포먼스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다음에는,
혹시나 또 이런 상황이 되어버리는 때가 있다면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만한 퍼포먼스를 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이라고 말했는데요
그 장소가 4월 6일, 7일, 8일에 개최되는
"케야키자카46 2nd ANNIVERSARY LIVE"예요

이 라이브에 히라테쨩은 출연하지 않아요
히라가나케야키도 출연하지 않아요

그 공지가 있고 나서,
히라테쨩이 없이 20명이서 제대로 라이브 할 수 있을지
여러분이 많이 걱정하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20명이서 해야만 해요.
여기서 21명이 아니면 못해요 라고 말하면
21명이 모일 때까지 활동할 수가 없어져요
그건 절대로 안돼요, 케야키자카가 잊혀져버려요.

부도칸의 라이브가 취소되었을 때,
아쉽다고 하시는 말씀을 많이 들었어요
저희들의 라이브를 기대해주시는 분이 한 분이라도 있는 이상,
20명이서라도 라이브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사실은 히라테쨩도 있는 21명이 더 좋아요
라이브의 리허설이 시작되었는데요
정말 히라테쨩이 없어도 괜찮은 걸까 하고 멈춰 설 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우리가 약한 소리를 하고 있으면
여러분은 더 걱정하시죠.
여러분이 그런 마음으로 있게 하고 싶지 않아요.

그러니까, 지금은 고개를 들고 앞을 보면서
최고의 라이브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매일 리허설 열심히 할게요!!

여러분은 순수하게
라이브 날을 기대하고 기다려 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제 사카미치 합동 신멤버 오디션도 개최되고,
한자케야키에도 새 멤버가 들어와서
어쩌면 21명 선발이 아니게 될 가능성도 있을 지 모르지만,
케야키자카46를 만들어 온 1기생이 21명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아요. 21명의 인연도 사라지지 않아요.

그런 21명이 다 모일 날을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는 것이 제 바람이에요.

저도 계속 기다릴 거예요.


사카미치 합동 신멤버 오디션에서는
앞으로 케야키자카가 파워 업 하기 위해서
함께 힘내 주실 분이
멤버로 들어오셨으면 좋겠다고 진심으로 생각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