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백!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안녕하세요 방송 메인퍼스널리티인 케야키자카 46입니다~ 네...오프닝에서...

어라? 말 안했나?? 히라테 유리나입니다??ㅋㅋㅋㅋㅋㅋ

좀...그건가? 새해가 돼서 뭔가 넋이 나가 있었던 걸까요ㅋㅋㅋㅋㅋ히라테 유리나입니다~ 다시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네 오프닝에서 홍백이라고 말했는데요 네...메일이 하나 도착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키타현 15세 남성 모나카씨가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귤 먹으면서 홍백의 죠리티~ 들었습니다!아 죠리티... 의상이 엄청 멋져서 더 더 좋아졌어요! 빨간 어깨띠에 '겸허', '상냥함', '유대'가 영어로 쓰여 있었다는 게 정말인가요?라고 보내주셨습니다~

그렇네요, 그렇게 써 있습니다~ 영어는, 그....저는 못 읽으니까 꼭 찾아봐주세요!

(*Humility, Kindness, Bonds)


그렇네요... 의상은, 정말로 홍백만을 위해서 만든 의상이라서, 기합이 들어갔고... 어깨띠는 오프닝에서는 안 하고

본방 사일런트 마죠리티를 피로하기 직전에 해서... 꽤 레어하구나~ 하고 생각하고있습니다.

네, 그... 사이마죠...라고 할까, 홍백을 봐 주신 분은 분명 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머리를 잘라서. 그거는 전날에 자른 건데요, 뭐랄까 딱히 사이마죠때처럼 해야지~ 라고 생각한 게 아니라 그냥 단순히 견본 이미지가 좀 그런...보브컷이었던 것 뿐이고, 전혀 그런 의미는 없어요.

그렇습니다... 음... 홍백...은... 지금까지 해 온 사이마죠보다도 더 짧아서, 처음으로 하는 버전이었어서

엄청 안무 연습(振り固め)을...멤버들끼리 1시간, TAKAHIRO 선생님...이랄까 선생님들이랑 같이 1시간, 합계 2시간 했는데요

그래도 역시...그...제가 말하는것도 좀 그렇지만 본방 영상을 보고, 엄청 잘 맞았으니까 연습하길 잘했다~하고 생각....했습니다.

앞으로도 뭐랄까 케야키는, 그런 안무 연습이라는걸... 뭐랄까 매번 매번 하고 있어서... 퍼포먼스....라든가 정말 안무가 대단하니까 그런걸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그 이에몬씨(THE YELLOW MONKEY)가 그... 사이마죠 전의 VTR?같은걸로 좋아한다고 말씀해주셔서... 설마했던 후타리세종의 타입A도 가져와주셔서 정말로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그러면 홍백에서 피로했던 사일런트 마죠리티입니다! 들어주세요~



지금 듣고계시는 음악은 케야키자카46의 사일런트 마죠리티 입니다.

이 다음은 이번주의 파트너가 등장합니다!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미: 있지 테치

텣: 응?

미: 최근에 배부르게 먹은 거 있어?

텣: 음....중화요리!

미: ㅋ자세히는 뭘 먹었을까~?

텣: ㅋㅋㅋㅋㅋ

미: 하나~둘~


케야키자카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미: 참고로 코이케는 노란색 알갱이가 붙어있는 오징어입니다

텣: 뭐야그게

미: ㅋㅋㅋㅋ대왕오징어(オオイカ)


텣: 케야키자카46 히라테유리나입니다 여기부터는 두사람이서 보내드릴게요. 이번주 파트너는 케야키자카46에서 폭신폭신(ふわふわ)캐릭터?를 맡고 있는 코이케 미나미입니다!

미: 안녕하세요 코이케 미나미입니다~

텣: 네! 잘부탁드립니다~

미: 잘부탁드립니다~

텣: 폭신폭신캐릭터로 괜찮았던걸까?

미: 음 아닌데...

텣: 아니지ㅋㅋㅋㅋ(미:ㅋㅋㅋㅋ)그래도 뭔가, 뭐랄까, 폭신폭신이랄까 귀여운 이미지야. 내 안에서는...

미: 아니아니아니아니~나는 그 반대 노선으로 가고싶어!

텣: 진짜?

미: 웅

텣: 헤에~~ 의외네. 그래도(미: 웅) 폭신폭신해보여도 의외로 엄청 댄스 빠릿하다 안하나

미: 진짜가~ 지금 왜 칸사이벤 쓴거야?

텣: 미안 미안 화낼거지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텣: 네! 그러면 가볼....코너로 들어가봅시다!


텣: 히라테 유리나와

미: 코이케 미나미가 보내드립니다

텣: 하나~ 둘~


"호시오타 소개~~"


텣: 예~~~

미: 예~~~이~

(짞짞짞짞짞짞)

텣: 뭔가 오랜만인 기분...네 코치호시에 보내주신 평범한 소식(おたより), 호시오타를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바로 소개로 들어갈게요! 그럼 먼저 제가 읽겠습니다.


텣: 도쿄도 23세 남성 Stay tune씨가 보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백 봤습니다. 최고로 멋졌어요! 우라토크의 바나나맨씨랑 니시카와 타카노리씨도 신나게 부르고 계셨어요~ 첫 홍백은 어떠셨어요? 홍백에서의 뒷이야기라든가 있다면 듣고싶습니다."라고 보내주셨습니다.

텣: 우라토크 말이지... 

미: 웅

텣: 나 아직 그거 못들었어

미: 거짓말!

텣: 들었어?

미: 들었어 들었어 들었어!

텣: 에~~ 들었구나!

미: 엄↘청 노래해주셨어~

텣: 에~~엄청 듣고싶어

미: 근데 엄청 잘하셨어

텣: 아 뭔가 잘하셨다는건 스태프분한테 들어서 들어봐~ 라고 하셨는데 아직 못들었어 쩐다 듣고싶어

미: 다 기억해주셨어 후렴만 부르시나 했더니 그 앞부분부터 꽤 불러주셨어

텣: 거짓말~~엄청 기쁘네

미: 웅...

텣: 바나나맨씨라든가...방금 혀 꼬일뻔 했어ㅋㅋㅋ

미: 힘눼~~!!!라고 하시면서

텣: ㅋㅋㅋㅋㅋㅋㅋ

미: 힘눼~~!!

텣: ㅋㅋㅋㅋ힘눼~~!!!ㅋㅋㅋㅋ기쁘네...

미: 엄청 기뻤어

텣: 그치. 첫 홍백, 어땠나요 미-쨩.

미: 엄~~청 긴장해서 무서웠어

텣: 무서웠어?

미: 응...ㅋㅋ

텣: 확실히.. 뭔가 허둥지둥했었지

미: 맞아...

텣: 나 멤버 전원이랑 만나는것도 오프닝에 나왔던 멤버들도 있었으니까... 정말 아슬아슬했었지 나가는거

미: 그치

텣: 그러고서 다들 어깨띠 두르거나

미: 맞아맞아 그게 마지막이었으니까 다같이...본방 직전엔

텣: 그렇네~다시 생각하니 무섭네...

미: 그건 무섭지~~ㅋㅋㅋㅋ

텣: 게다가 뭐야, 서는 위치도 좀 달랐고 말이야

미: 그렇네

텣: 그거 엄청나지 않았어? 밑에. 불을 켜면(미: 아!)뭔가 잔뜩 글씨가 나와서

미: ㅋㅋㅋ응응응응ㅋㅋㅋㅋ

텣: 언제나 하던 서는 위치 번호가 아니라ㅋㅋㅋㅋ

미: 맞아맞아 엄청 신기했지

텣: 뭔가 A라든가 A6이라든가, B5같은 식으로

미: 뭔가 바둑판같은...쫙~~하고

텣: 굉장했어 그거 깜짝놀랐어

미: 웅.

텣: 역시 케야키의 곡은 포메이션이 여러가지로 바뀌니까 임기응변이 꽤 필요하단말이지

미: 글치...

텣: 큰일이었지 그때

미: 웅....본방은 그게, ***없으니까, 어떻게 되는거지? 하고 생각했고...

텣: 그치! 꽤 힘들었지

미: 1열도 그렇고...불안했어.

텣: 그거네, (미: 응?) 멤버들끼리 파이팅 넣고 있었을 때, 스즈모토의 의상이... 찢어졌던거 알고있어?

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웃겼어 아악 찢어졌어~~해서ㅋㅋㅋㅋ

텣: 맞아맞아 그거 다들 맨발로 하고있었잖아

미: 응ㅋㅋㅋㅋㅋ

텣: 엄청 재밌었어

미: 엄청 귀여웠어

텣: 다들 사복으로 갈아입는거 귀찮아서 파카 입고 했었으니까ㅋㅋㅋㅋ

미: ㅋㅋㅋㅋㅋㅋㅋㅋ

텣: 엄청난 수단이었어ㅋㅋㅋㅋㅋ언젠가 그 영상 공개되면 좋겠다 재밌을거야

미: 그치~ 공개되면 재밌겠다~

텣: 그치~~


텣: 그럼 다음 미-쨩 갈까요?

미: 네. 도쿄도 14세 중2, 여성분으로부터네요(텣: 앗...동갑이네)민쵸쵸씨.

텣: 민쵸쵸씨

미: 네.

"안녕하세요, 첫 원맨라이브 무척 감동적이었어요! 저는 라이브에 갈 수 없어서 Abema TV에서 라이브를 보고 있었어요. 여러분의 귀여운 표정이나 진지한 표정, 그리고 절도있는 댄스에 반했습니다. 여기서 질문입니다. 첫 원맨라이브가 끝나고 멤버끼리 뒷풀이라든가 했나요? 라이브에서의 에피소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앞으로도 전력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텣: 와 엄청 좋은 애잖아~~기뻐!!

미: 기뻐~~

텣: 기뻐~~~쩔어~~뭔가..감동했어...ㅋㅋㅋ

미: ㅋㅋㅋㅋㅋ

텣: 아 뒷풀이는 했지

미: 했지! 크리스마스...였던가

텣: 맞아맞아맞아! 그거네 서포트 들어온거

미: 엄청 먹었지ㅋㅋㅋㅋ

텣: ㅋㅋㅋㅋㅋㅋㅋㅋ

미: ㅋㅋㅋㅋㅋ다들 엄청 먹었어

텣: 선물을 엄청 받아서...위험했지 준비~땅! 한 순간에 우르르 몰려드는거 엄청났어

미: 다들 뛰었잖아

텣: 애들이 무서웠어

미: 엄청났지...

텣: 그도 그럴게 오다나나라든가 평범하게 주머니에 슥 하고 챙기잖아

미: 챙겼어 봤어 봤어!!

텣: 맞아 "주머니에 넣는거야 이런건" 이라고 말하면서ㅋㅋㅋㅋ그랬으니까 엄청ㅋㅋㅋㅋ무서워서ㅋㅋㅋㅋㅋ이게 뭐야~~하고 생각했어ㅋㅋㅋㅋ

미: 평소에는 나가사와군이 말이지, 그러고 있지만 말이야

텣: 그렇네. 의외로 다들 그러고 있으니까 말이야(미: 맞아맞아)와타나베 리카라든가 모리야 아카네라든가

미: 오다나나는 뭔가 신기하네...별로 그런적이

텣: 그리고 스즈모토도 그러지

미: 아 그래??

텣: 그런다고~~아마도

미: 몰랐어

텣: 대체로 다들 그러고 있어

미: 그래도 어떤 얼굴 하고 있을지 예상이 되네 그러고 있을 때

텣: 치킨같은거 있었지

미: 있었어!!

텣: 케이크도 있었지!

미: 있었어!

텣: 엄청 많이 있었지!

미: 있었어!

텣: 뭔가 있어? 에피소드?

미: 에피소드말이지...꽤...뒤에서...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지...

텣: 허둥지둥했지

미: 그치...그렇지않아? 테치는 의상 빨리 갈아입어야돼서 큰일이었잖아

텣: 그건 큰일이었어...뭔가 그, 제복과 태양을 하고 나서 MC하고, VTR 3분?(미: 맞아 3분 맞아맞아맞아)그 사이에 퍼스트때 사이마죠 의상으로 갈아입어야 됐잖아, 나는 그때 그거 하고 나서 다음이 야마노테선이라는 솔로곡이었으니까, 그 밑에 세라복을 입고있었어

미: 에"에"엑"

텣: 그러니까, 그거 잘도 들어갔네..하고 생각했어. 뭔가 다들(미: 웅) 그때보다 성장했으니까, 이젠 옷 기장이라든가 완전 달라져서

미: 그렇네 좀 작기도 하고

텣: 그러니까 잘도 들어갔네..하고 생각했고...여러 사건이 일어났지

미: 일어났지요~

텣: 뭐, 의상 문제도 있었고

미: 있었고

텣: 미쨩 넘어졌던가?

미: 맞아~젤 앞에서 뛰다가, 빨리 옷 갈아입어야돼!!하는 기분으로 뛰다가 있는 힘껏 계단에서 잘못 디뎌서 넘어져서

텣: 헤~~~~?

미: 뭔가, 그, 계단과 계단 사이에 의문의 구멍이 있어서...

텣: 아 거기? 뭔가 뭔가 그

미: 맞아! 맞아!

텣: 아~응응!

미: 거기에 있는 힘껏 끼어버려서...못나가요~가 돼서...

텣: 그랬구나... 니지카도 넘어졌지?

미: 넘어졌지...

텣: 넘어진 멤버 많지 않아?

미: 그치! 거기가 좀 무서웠어

텣: 거기! 그치 좀 무서웠지

미: 응

텣: 이야....큰일이었네 그렇게 생각하니까.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버린 것 같지 않아?

미: 응

텣: 꽤 전...한 3개월 전 일이었던거같아

미: 아 나도!

텣: 그치! 정말로 그런 기분이야

미: 그도 그럴게 끝난 순간에 벌써 엄청 오래 전 일처럼 느껴졌는걸

텣: 응응응. 또 하고 싶네 라이브

미: 하고싶어~

텣: 꼭! 또 하게 된다면 여러분, 와주세요~ 이상 호시오타 소개였습니다! 그럼 미-쨩, 호시오타의 메일 접수처를 알려주세요!

미: 네, 갑니다! keyaki@allnightnippon.com, keyaki@allnightnippon.com 입니다. 라디오네임뿐만아니라 주소와 연령 등을 써주시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상상하는 힌트가 되니까, 괜찮으시면 써주세요. 메일 제목은 '호시오타'로 부탁드립니다.


텣: 네, 그런 고로 미-쨩과는 여기서 안녕이에요~

미: 응~! 또 봐~

텣: 알았어 또 봐~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FM93 AM1242 일본방송 키 스테이션과 라디오 후쿠시마, 이바라키방송, 그리고 야마가타방송에서 듣고계시는 여러분께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헤어질 시간이네요.

네, 케야키자카46으로부터의 공지입니다, 저희들의 3rd싱글 후타리세종, 꼭 들어주세요! 엄청 좋은 곡이고, PV도 엄청, 청춘느낌 넘치는 분위기로 되어있으니까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저희들의  자세한 정보는 케야키자카46의 홈페이지에 실려있습니다! 

코치호시의 홈페이지에는 코너 설명이나 저희들의 사진도 실려있으니까 꼭 봐주세요!


그러면그러면, 제 머리카락 이야기의 그 다음인데요,

사실은, 저의 양 옆에 있는 스즈모토 미유, 사이마죠의 스즈모토 미유와 이마이즈미 유이는 사일런트 마죠리티의 MV와 똑같은 머리모양을 하고있습니다.

왜 그렇게 됐냐 하면...

뭔가 메이크업을 받고 있을 때, 제 옆에 마침 이마이즈미가 있어서, 

이마이즈미가 아~텟코 머리 잘랐어~하고 말하길래, 응~잘랐어~ 라고 말했더니

음...아마 사이마죠때처럼 자른거라고 생각했던 거겠죠~

이마이즈미가... 에~~미유쨩이 하면 나도 사이마죠때처럼 하고 싶어~라고 해서

에~ 그럼 해줘! 라고 말했더니, 그랬더니 이마이즈미가 아무래도 스즈모토한테 말한 것 같아서, 그렇게 하자고,

그랬더니 스즈모토가 그렇게 싫어했었는데 설마했던 OK를 해줘서!!!정~~~말 기뻤어요!!!

그래도 뭐, 초기의...빡세다고 할까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마를 내 줬달까...사이마죠에 가깝게 해준건 기뻤으니까, 두사람테 감사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다른 멤버들도 하고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요네타니 나나미도 그 얘기를 듣고 있었어서, 포니테일로 해줬어요.ㅋㅋㅋㅋ정말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케야키자카46 히라테유리나였습니다!


다음주는 미-쨩의 특별기획을 한다고 합니다! 들어주세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