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안녕하세요 방송 메인퍼스널리티인 케야키자카 46 히라테유리나입니다~안녕하세요~~

이제...춥네요 정말. 코타츠의 계절...

뭔가, 내 방에 코타츠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해서 사려고 했는데요, 분명 잠들어버리니까 그만두자고 생각해서 그만뒀습니다.ㅋㅋㅋ

전혀 관계 없지만요... 뭔가, 그, 꽤 예전 얘기가 되어버리는데요

11월 23일에 생일을 맞이한 시다 마나카라는 멤버가 있는데요

그 멤버에게 요전에, 아직 선물을 안줬다고 생각해서 사러갔어요.

근데, 그 산 물건이, 목욕할때 자주 쓰는 그...오리?인가 병아리인가? 노란...작은...그거 있잖아요

오리인가 그...물에 띄우는거...그거를 샀어요.ㅋㅋㅋㅋ

뭐랄까 안 써도 전혀 상관없고 그냥 단순히 좀 그 리액션을 보고싶다고 하는 거랑, 의외로 외로움을 잘 타는 사람이라서 좀...괜찮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서 사서, 마침 그날 수록이 있어서 전해주러 갔더니 엄~청 기뻐해줘서..의외로... 뭐랄까, 에에~~~??라고 말하려나 했더니 엄청 기뻐해줘서, 그래서 저도 정말...엄청 저도 기뻐서, 괜찮으면 써줘~라고 했더니 응 쓸게~~옛날에 작은거 썼었어! 라고 말해서 아 그렇구나! 라고 생각해서..그래서 평범하게 그 상태로 수록 끝나고 집에 돌아갔더니 한밤중에 메일이 와서...

선물 정말 고마워! 정말 기뻤어!!라고 와서ㅋㅋㅋ엄청 기뻤다구!!라고 해서 저도 엄청 기뻐서...

뭐랄까 제대로 된 선물도 중요하지만, 그런 장난스러운 선물도 괜찮구나~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답니다...

그럼 여기서 곡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그런 시다 마나카가 아주 좋아하는, '어른들은 믿어주지 않아' 입니다.



지금 듣고계시는 음악은 케야키자카 46의 어른들은 믿어주지 않아 입니다.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이 시간은 밋카비미캉의 JA밋카비가 보내드립니다.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케야키자카 46 히라테 유리나입니다.


텣: 어라? 이 곡 지난주에도 뭔가 들은거같은 기분이...

텣: 네 리스너여러분, 잠시만 더 기다려주세요. 이 뒤 바로, 그 사람이 등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오: 갑작스런 오다나나, 귤의 소개.

텣: 갑작스런 오다나나ㅋㅋㅋ

오: 안녕하세요! 시즈오카현 출신, 18세, 밋카비미캉을 더없이 사랑하는 갑작스런 오다나나입니다!

지난주에 말씀드린 신코너, 귤 센류와 오다나나 센류입니다만....오다나나 최고 센류입니다만, 여러 사정으로 아직 메일이 도착하지 않은 관계로, 리스너 여러분이 보내주신 귤에 관한 투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텣: 오다나나 제일 중요한데를 틀리면 안되잖아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그러면 바로 소개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텣: 네 부탁드립니다


오: 히가시오사카시, 20세 여성, 제목(件名) 아오시마미캉 최고, 오다나나도 최고! 오다나나쨩은 겨울이 되면 멤버들에게 밋카비미캉을 나눠준다고, 그때마다 멤버들이 블로그에 쓰거나 하고 있는걸 보고, 한번 저도 먹어보고 싶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라고 하시네요.

텣: 이번주도 제목 말하는거야?

오: 말할거야ㅋㅋㅋ

텣: 말하는거구나ㅋㅋㅋㅋ

오: 말할거야 말할거야~

텣: 그게 오다나나류구나

오: 맞아맞아맞아

텣: 네네네 오케이

오: 그치 멤버들한테 나눠주고 있지

텣: 나눠주지~(오: 나눠주고 있어~)자주 보기도 하고 멤버가 먹고싶어하는 것도 봐

오: 맞아맞아

텣: 누가, 엄청 가져간다든가 있어?

오: 있지~요전에...시다~라고 말했잖아 시다가 30개 가져간다든가 먹는다든가

텣: 대단하지ㅋㅋㅋㅋㅋ

오: 확실히 시다도 엄청 먹는데, 그래도 최근 스즈모토도 말이지

텣: 위험하지!!!위험하지~~!

오: ㅋㅋㅋㅋㅋ스즈모토 엄청 가져가

텣: 공감ㅋㅋ

오: 귤 엄청 좋아하는거겠지

텣: 그치만 맛있는걸!

오: 맛있지~~

텣: 맞아, 모랄까, 아침에 먹는것도 좋지 않아?

오: 확실히. (텣: 나는 엄청 좋아해) 먹지 먹지 먹지. 뭐랄까 멤버 중에도 역시 박스로 사야겠어 라고 말해주는 사람도 많아서

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오: 기뻐 정말로

텣: 뭔가 아침밥 먹을때(오: ㅇㅇㅇㅇ)요구르트도 좋은데, 거기에 플러스 귤 있으면 좋지 않아?

오: 아 좋네~~~

텣: 좋지~~~

오: 좋네~~

텣: 최근 요구르트 안 먹었으니까 말이야

오: 맞아. 그래도 만족해 귤이 있으니까

텣: 알거같아 귤 있으면 상관없어 라는 느낌

오: 그치...


오: 이번에도 선물이 있습니다! JA밋카비에서 아와시마귤 4.5kg 1팩입니다! 갖고싶다! 하시는 분은 keyaki@allnightnippon.com로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은 '귤 먹고싶어!'로 부탁드립니다.(텣:ㅋㅋㅋ) 당선자의 발표는 발송시에 회신하도록 하겠습니다.

텣: 귤 먹고싶어라니 엄청 스트레이트네ㅋㅋㅋㅋ

오: 진짜로ㅋㅋㅋㅋ

텣: ㅋㅋㅋㅋㅋ네 이 다음은 저랑 오다나나, 그리고 또 한명의 멤버와 세명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다나나 이 뒤로도 잘부탁해?

오: 넵!



-



텣: 있지 오다나나, 코바유이

오: 응?

텣: 자기가 할 수 있는 제일 낮은 목소리로 이 방송 타이틀 콜, 셋이서 동시에 해보지 않을래?

퐁(?): 왜?ㅋㅋㅋㅋ

텣: 왜냐니ㅋㅋㅋ됐으니까! 간다?

오: 에~~?

퐁: 의미를 모르겠어...

텣: 간다? 하나~둘~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굵직)


텣: 오케이 땡큐~~~~~

퐁: 왜 시킨거야?ㅋ

오: 그니까ㅋㅋ


텣: 여기부터는 세명이서 보내드립니다! 이번주 파트너는 이 두사람입니다!

퐁: 케야키자카 46의 코바야시 유이 입니다.

오: 오다나나입니다!

텣: 네 잘부탁드립니다~ 에...그럼 처음으로 뭐라고 부를지 정해둘까

오: 응

퐁: 네

텣: 나는~ 코바유이랑 오다나나. 오다나나는?

오: 나는 히라테랑, 퐁으로.

텣: 네.(퐁:ㅋㅋㅋㅋㅋ)ㅋㅋㅋ코바유이는?

퐁: 나는...테치.랑 오다나나려나?

텣: 네.ㅋㅋㅋㅋㅋ뭐 각자 여러가지 있지만말야ㅋㅋㅋㅋ그러면 오랜만에 코너로 들어가겠습니다!


텣: 히라테 유리나와!

퐁: 코바야시 유이와!

오: 오다나나가 보내드리는?

텣: 하나~둘~


"JUDGE! Silent Majority!"


텣: 아 오랜만에 듣는다 사이마죠ㅋㅋㅋㅋ네! 방송이 시작되고 바로 시작했던 이 코너, 아직 안 끝난 거였어요~ 최근 전혀 하지 않아서...하지 않았는데도 메일이 매주 왔어요. 안 해서 죄송합니다. 오늘은 3명이서 하니까, 가능하면 많은 메일을 소개하고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떤 코너냐 하면, 저희들의 데뷔 싱글 '사일런트 마죠리티'는 '말 없는 다수파'라는 의미입니다만, 이 코너에서는 사람들 앞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잘 말하지 못하는 당신의 주장을 저희들이 목소리를 높여 발표하고, 마지막으로 다수파인지 소수파인지 judge, 판정합니다. 바로 소개로 들어갑시다. 그러면 처음은 코바유이, 부탁합니다.

퐁: 넵


퐁: 시즈오카현 16세 등번호 39씨가 보내주셨습니다.

텣: 감사합니다~

퐁: "역사 수업에서 가장 불타오르는건 이러니저러니 해도 자비에르(일본 최초의 기독교 전도사)가 나왔을 때"

텣: 아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

퐁: 알거같아!! 알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

오: 뭐야 그게 모르겠어ㅋㅋㅋㅋㅋ

텣: ㅋㅋㅋㅋㅋ에 모르겠어??ㅋㅋㅋㅋㅋ

퐁: 에 몰라?ㅋㅋㅋㅋㅋ

오: 왜 뭔데?ㅋㅋㅋㅋ

텣: 에 뭐, 뭐지ㅋㅋㅋㅋ

퐁: 자비에르는 재밌지...ㅋㅋㅋ

텣: 재밌지ㅋㅋㅋㅋ에 굉장하네 이거ㅋㅋㅋㅋㅋ

퐁: 재밌어~~~

텣: 재밌어~~~~

퐁: 자비에르는 재밌지....

텣: 재밌지....

오: 자비에르ㅋㅋㅋ

텣: 에 모르겠어?

오: 자비에르의 어디가 좋은거야?ㅋㅋㅋ

텣: 에 뭐 뭐라고하지(퐁: 뭘까...)

퐁: 뭔가 자비에르 왔다~~~같은(텣: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텣: 아 그래도 알거같아 엄청 신나

오: 텐션이 오르는구나

텣: 알거같아 알거같아... 어 안그랬어? 오다나나는

오: 별로 안그래ㅋㅋㅋㅋ

텣: 에~아니, 아마도 착실한 애들 다니는 학교라서 그런거 아냐?

퐁: 아~그럴지도

오: 뭐야 그게 착실한 학교라니ㅋㅋㅋㅋ

텣: 오다나나는 똑똑하니까~

오: 어이어이어이ㅋㅋㅋㅋ

텣: 이건 다수파 아니야?

퐁: 웅웅

오: 다수파인거야?

텣: 그러면, 그런 고로 이 주장은 다수파로 결정입니다~~


(*자비에르는 교과서에서 제일 낙서를 많이 당하기로 유명한 듯)


텣: 그럼 다음! 오다나나 부탁합니다

오: 넵

텣: 착착 갈게요

오: 이바라키현 19세 마루모링고펀치씨가 보내주셨습니다

텣,퐁: 감사합니다

오: "주변이 조용해져있으면 큰 소리를 내고 싶어진다"

텣: 헤?모르겠어...

오: 큰 소리를 내고싶어진대ㅋㅋㅋ

퐁: 모르겠어....

오: 에 좀 모르겠어 이거?ㅋㅋㅋㅋ

텣: 에 오다나나는 알겠어?ㅋㅋㅋㅋ

오: 알거같아 알거같아 알거같아

텣: 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 에?ㅋㅋㅋㅋ

텣: 왜?ㅋㅋㅋㅋㅋㅋ

오: 왤까? 뭔가 조용하니까 뭔가...뭔가 비일상적인 일을 하고싶어지는거 같은

퐁: 에 한번 해봐

오: ㅋㅋㅋㅋㅋㅋㅋㅋ

퐁: 조용히 하고 있을게

오: 와악!!!

텣,퐁: 모르겠어....

오: 좀 이런 느낌일까....ㅋㅋㅋㅋㅋㅋ

텣: 이건 뭐 소수파지

퐁: 응 소수파

오: 어이어이ㅋㅋㅋㅋ

텣: 이건 소수파로 결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


텣: 그럼 다음, 저 할게요?

오,퐁: 네

텣: 네. 사이타마현 고2 메챠카시씨가 보내주셨습니다.

오,퐁: 감사합니다

텣: "함정에 빠져보고싶어!" 에 이거 이해 안돼?

오, 퐁: 알거같아 알거같아

텣: 알지 이거~~??

오: 알지 알지 이건 알것같아

텣: 이건 엄청 알것같아 나(오: 그치)한번 빠져보고싶어

오: 빠져보고싶어

퐁: 공감

텣: 그건 어떻게 돼있는걸까?

퐁: 굉장하지

텣: 그거 일단 땅을 파는걸까?

오: 파는 거겠지?

퐁: 그런거 아냐?

텣: 땅을 파서 비닐 시트를 씌우고...

오: 몰래카메라같은데서 자주 보지만 말이야

텣,퐁: 봐 봐 봐 봐 봐

텣: 설날 방송이라든가 같은데서

오: 해보고 싶지 그거

퐁: 응응 있지

텣: 에~~~~

퐁: 대단하다...눈치를 못채는거구나

텣: 확실히

오: 그렇네...

퐁: 대단해

텣: 그래도 뭔가 좀 눈치챌것같지않아?

퐁: 알것같지?

텣: 뭔가 반짝반짝한달까...(퐁: 맞아맞아맞아)가벼울것같은 이미지가 있는데...이건 그럼 다수파네

오: 다수파네!

텣: 다수파로 결정입니다~~


텣: 사이마죠가 매번 나오네ㅋㅋㅋ그럼 다음, 코바유이 부탁합니다~

퐁: 네, 카나가와현 히라가나맛케이씨가 보내주셨습니다.

오,텣: 감사합니다

퐁: "렌탈 DVD점에서 한꺼번에 빌리면 싸다!라는 거에 낚여서 잔뜩 빌리지만, 전부 다 보기 전에 반납일이 되어버린다"

오,텣: 아~~~~~~~~~

텣: 이해될..지도 몰라

오: 확실히...

텣: 확실히... 그래도 나 꽤 한꺼번에 봐버릴지도

오: 아 그렇구나

텣: 빌린 날에 한밤중까지 본다든가

오,퐁: 에~~~

텣: 최근엔 별로 그렇지 않지만

오: 응...그렇네. 영화같은게 되면 하나가 기니까, (퐁: 길지)(텣: 아~~) 연속으로 볼 수 없으니까. 역시 시간이 필요하니까말이야

텣: 확실히...목욕하러간다든가?

오: 그래서 결과적으로 기간이 다 되어버린다 같은

텣: 아~확실히...돈 내야하니까

오: 맞아맞아

텣: 그건 꽤 큰일이지...이건 다수파...에 어떤가?

오: ㅋㅋㅋㅋㅋㅋ어느쪽이야?

텣: 다수파라고 생각하는사람?

텣,오,퐁: 저요~

텣: 그럼 다수파로~~다수파로 결정입니다~~ㅋㅋㅋㅋㅋ네 이상 JUDGE! 사일런트 마죠리티였습니다!

오: 넵


텣: 네.. 슬픈 음악이 흘러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사실은 이  JUDGE! 사일런트 마죠리티 오늘로 종료입니다~

오,퐁: 에~~~~

텣: 오늘 엄청 신났지

퐁: 신났어

텣: 에~~~엄청 슬퍼

퐁: 좋은데 이 코너...

텣: 그치~~

오: 쓸쓸하네

텣: 뭔가 멤버의 해보고싶은 일이라든가 알게되니까

퐁: 맞아

텣: 아 이거~ 해보고싶어~ 같은거 완전 알게되니까(퐁: 맞아)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같은것도

퐁: 나... 이 코너 처음인데...

텣: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퐁: 처음나왔는데 끝나버리냐고....하는 기분

오: 처음 나왔는데ㅋㅋㅋㅋ

텣: 퐁 얼굴이 엄청 슬퍼보여

퐁: 응 슬퍼ㅋㅋㅋㅋㅋ

텣: 나중에 또 그런 게 생기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네, 그리고 오다나나와 유이퐁과는 여기서 안녕이에요.

오,퐁: 네

오: 그럼 다음에 또, 또 올테니까

퐁: 또 올게요

텣: 알았어 또 와~~고마워~~ 또봐~~~

퐁: 나중에 봐~~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여기서 방송으로부터 선물 안내입니다(후략)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FM93 AM1242 일본방송 키 스테이션과 라디오 후쿠시마, 이바라키방송, 그리고 야마가타방송에서 듣고계시는 여러분께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헤어질 시간이네요.

아, 코치호시 최초의 코너 종료..라는걸로 JUDGE! 사일런트 마죠리티가 끝나버렸어요..

앞으로 코너가 종료될따는 여성디렉터인 코바야시씨가 고른 그 곡이 흐른다고 합니다

그 곡 엄청 슬펐어요...뭐하는 감상이냐 하는 기분이지만ㅋㅋㅋㅋ

케야키자카 46으로부터의 공지입니다, 저희들의 3rd싱글 후타리세종, 꼭 들어주세요! 엄청 좋은 곡이에요.

저희들의  자세한 정보는 케야키자카46의 홈페이지에 실려있습니다! 

여기까지 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였습니다!


"역사 수업에서 가장 불타오르는건 이러니저러니 해도 자비에르가 나왔을 때"

대박공감~~~~~~~~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