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하는 음식!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안녕하세요 방송 메인퍼스널리티인 케야키자카 46 히라테유리나입니다~~안녕하세요~~

네, 그... 오프닝 외칠 때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말했는데요

그.. 최근 그 뭐랄까

여러 음악방송에 나갈 기회가 많아서

그 TV 방송국의 식당에서 꽤 저..밥 먹는걸 좋아해서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정식이라든가...돈카츠라든가...면류...양식...잔뜩 있는데요

뭐랄까

뭐라고 하지?

정식이라든가 먹어야지~하고 생각하는데요 최종적으로는 절대로 우동이에요

왠지 요즘 하루에 점심으로 우동먹고 밤에도 우동 먹어버리고 그럴 때도 있어서

요전에 스태프분이랑 타마고도지우동(계란우동)을 먹었는데요 엄~청맛있어서 그게

그리고 저 뭐랄까 우동에 파가 들어가는게 좋아요 의외로

파의 풍미가 좋아요 먹지는 않지만 ㅋㅋㅋㅋ 파 좀 싫어해서ㅋㅋㅋㅋ

아 그래도 라멘의 파는 먹어요. 신기하죠.... 저 스스로도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튀김우동? 새우튀김우동도 좋아하고 와카메우동(미역)도 무난하게 좋아하는데

키츠네우동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제가 먹으려고 하지는 않아요

그 큰 유부?는 뭐랄까 뜨겁고...국물이 나오잖아요 씹으면.. 그게 튀면  엄청 뜨거워서

그래서 싫어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맞다 우동이라고하면 요전번에 잡지 취재 끝나고 카마메시를 배달시켜주셔서, 엄청 맛있어요 거기

그래서 카마메시를 먹었는데 좀 짜잘한것도 먹어보고싶다고 생각해서

그랬더니 무려 거기 챠완무시(계란찜)랑 우동 콜라보한게 있어서! 밑에 우동이 있고 우동에 챠완무시인거예요

저 챠완무시 엄청 좋아해서...엄청 쩔어서....엄청 맛있어서 그날 엄청 행복했어요 엄청 기억나


아무튼 저는 면류를 엄청 좋아합니다 라멘이라든가

음.. 그래도 라멘이랑 우동이 있으면 아마 반드시 우동을 먹을거라고 생각해요 반드시

여름은 냉우동이지만 겨울은 카케우동(따뜻한 우동)ㅋㅋㅋㅋ

이상한데 집착한다고 생각하실거같은데ㅋㅋㅋ그리고 고기도 좋아해요

아마 여자애들은 다 고기 좋아합니다. 야키니쿠 가고싶어~~

엄청 가고싶어 야키니쿠!!!최근 전혀 못 가고 있어서. 언젠가 멤버들이랑 또 갈 날을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곡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케야키자카 46의 후타리세종



지금 듣고계시는 음악은 케야키자카 46의 후타리세종입니다

이 다음은 이번주의 파트너가 등장합니다!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이 시간은 밋카비미캉의 JA밋카비가 보내드립니다.


텣: 있지 코바유이

퐁: 응?

텣: 미안한데 나 엄청 칭찬해봐줄래? 아마 나도 되돌려줄테니까

퐁: 오오오 좋아~ 안경 도수가 높아서...눈이 작아져있어서...엄청 귀여워

텣: ㅋㅋㅋㅋㅋㅋ 하나~둘~


케야키자카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텣: 그거 말하지마~ㅋㅋㅋㅋ


텣: 케야키자카46 히라테유리나입니다 여기부터는 두사람이서 보내드릴게요. 이번주 파트너는 스타일이 좋은! 코바유이입닏 아 코바야시 유이 입니다~ㅋㅋㅋㅋ(퐁:ㅋㅋㅋㅋㅋ)

퐁: 오~ 기뻐ㅋㅋㅋ코바야시 유이입니다ㅋㅋㅋ

텣: 네 잘부탁드립니다ㅋㅋ그럼 갈까?

퐁: 갈까요?

텣: 가버릴까요~? 그러면 코너로 들어가겠습니다! 


"넵! 코치호시 수사1과!"


텣: 아이돌그룹 케야키자카46에 얽힌 작은 정보, 흔히 말하는 밀고(密告)를 철저하게 검증하는 이 코너, 수사를 지휘하는건 저 데카쵸(수사과장?) 히라테유리나, 그리고!

퐁: 네! 수사관인 코바야시 유이 입니다.

텣: 투고 내용에는 나나 코바유이수사관에 관한 것도 있으므로 숙지해 두도록!

퐁: 라져-!

텣: 그러면 어서 수사1과에 도착한 투고를 소개합시다!


텣: 네, 그러면.. 코바유이 부탁합니다.

퐁: 오오이타현 오오이타시 히자코조우님이 보내주셨습니다.

텣:감사합니다~

퐁: 우에무라리나씨의 블로그에 써있었는데요, 히라테씨는 모리야 아카네씨가 자기 이외의 멤버와의 러브러브한 블로그, 통칭 러브러브로그를 올리면 질투를 하신다고 들었습니다. 히라테씨는 별로 질투를 하는 타입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서, 의외입니다. 정말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텣: 뭐야 이 투고~~~??(퐁: 뭐야뭐야?)엄청 부끄러운데~~~????

퐁: 질투 해?

텣: 에에↗???뭐랄까 그...아 입꼬리 안내려가ㅋㅋㅋㅋㅋㅋ

퐁: ㅋㅋㅋㅋㅋㅋㅋㅋ

텣: 음 그래도...(퐁: 응) 그랬던 시기가 있었을지도...근데 글케 진심은 아니었어 그냥 재미삼아...모지 그... 

텣: 나랑 그런 투샷 찍잖아? 근데 아카넹이 일부러... 좀 이쪽을 보면서 유우카랑 찍는거야

퐁: 아 그거~ 

텣: 유우카 찍자~ 라고 하면서(퐁: 으아~~) 좀 둘이 붙어있는 사진을 올리는거야. 내 눈앞에서 찍는다고 

퐁: 응응

텣: 그러니까 그...아마 그때쯤엔 그랬다고 생각해 

퐁: 에~~귀여워ㅋ 

텣: 아 진짜 시러~~~우에무 그런얘길 썼었구나 블로그에....이자식💢💢


텣: 네! 그럼 다음 나?

퐁: 넵

텣: 하라다씨가 최근 늑대소년으로 보인다님...이 보내주셨습니다

퐁: 감사합니다

텣: 코바야시 유이씨는 이전에 방송된 케야키라고 쓸 수 없어 두뇌퐁코츠여왕 결정전에서 퀴즈를 관전하던 중 속담퀴즈의 답을 몰라서 뒤에 있던 하라다 아오이씨가 살짝 답을 알려준 걸 봤습니다. 이거 진짜야?

퐁: 진짜 진짜 진짜.

텣: 엑↗??진짜야↗????

퐁: 에? 왜? 진짜야.

텣: 에~~~~?

퐁: 그래도 뭐랄까 그거, 남은 사람이 앞으로 나가서  퀴즈를 하는 거였잖아.

텣: 네네네

퐁: 거기 나온 문제 답을 하나도 모르겠어서

텣: 아 근데 나도 몰랐어 괜찮아ㅋㅋㅋㅋㅋ

퐁: ㅋㅋㅋㅋ아오이가 알려줬어

텣: 아오이~ 머리 좋으니까말이야

퐁: 머리 좋아..

텣: 그랬구나...에 그런 곳도말이야 보고있어~~~(퐁: TV에 나오고있어~~~)대단해~~~

텣: 제대로 해야겠어....알고있는척 해야겠다

퐁: 응


텣: 자 그럼 다음 부탁드립니다~~

퐁: 데가와 테츠로씨가 보내주셨습니다.

텣: 감사합니다~

퐁: 히라테씨가 잡지 인터뷰에서 치쿠와 오뎅은 겉면을 전부 벗긴 다음에 먹는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왜 그런 독특한 방식으로 먹는지 궁금합니다

텣: ㅋㅋㅋㅋㅋㅋ

퐁: 에 왜 그렇게 먹는거야?ㅋㅋㅋㅋ

텣: 아니 그 이게ㅋㅋㅋㅋ아마 내가 엄청 고양이 혀라서인데... 오프닝에서도 우동 얘기 했는데... 뭐랄까 치쿠와가 있잖아? 구운 쪽인데... 그걸 그냥 먹으면...그 안에 불어서 국물이 들어있잖아. 거기를 씹으면 푸슉~하고 튀니까.

퐁: ??ㅋㅋㅋㅋ

텣: 엄~~청 그게 뜨거워서

퐁: 에~ 그렇게나

텣: 그래서 나는 그거를 다 젓가락이나 이로 벗겨내고...(퐁: 에~~~)그러고 먹어

퐁: 엄청난 일을 하고 있구나...

텣: 안 그래?

퐁: 안해 안해

텣: 에~~거짓말~~

퐁: 에? 그런 일을 하는구나..

텣: 응..엄청...

퐁: 납득이 안돼...

텣: 매번 그러고 있어

퐁: 치쿠와?

텣: 치쿠와 치쿠와

퐁: ㅋㅋㅋㅋㅋㅋㅋㅋ

텣: 에 하지만 엄청 뜨거운걸!!!

퐁: 그렇구나... 


텣: 뭔가 있어? 오뎅이나 뭐나... 먹는거에 관한 고집

퐁: 에~~~전혀 없...아 그거네. 귤은

텣: 아~ 아까! 먹을때!

퐁: 맞아맞아 귤은 그 하얀 부분은 깨끗하게 떼내고 먹는 파

텣: 전부 깨끗하게 뗐지

퐁: 맞아

텣: 있지 나 이거 엄청 내 얘기긴 한데, 한때 목욕하면서 뭔가 먹는게 유행이었어서..어릴때. 그래서 나 귤을 얼려서 먹었어 목욕할때 가져가서

퐁: 아 그래도 맛있어보여 그거

텣: 엄청 맛있어! 그리고 평범하게 아이스크림이라든가

퐁: 응응응응

텣: 오니기리도 먹었었나ㅋㅋㅋ

퐁: ㅋㅋㅋㅋ오니기리?ㅋㅋㅋ

텣: 엄청 평범하게 그랬어ㅋㅋㅋ

퐁: 괜찮네~

텣: 그런거 없었어?

퐁: 목욕하면서는 뭐 먹은 적 없네...

텣: 그치...잘 없지...미안...내 얘기만 해버려서....

퐁: ㅋㅋㅋㅋㅋㅋㅋㅋ


텣: 넵! 오늘의 수사는 이상으로 종료! 계속해서 케야키자카46에 관한 투고를 보내줬으면 한다! 그러면 코바야시 수사1과....코바야시 수사관,(퐁:ㅋㅋㅋㅋ) 메일 접수처를 발표하도록!

퐁: 라져-! keyaki@allnightnippon.com, keyaki@allnightnippon.com 입니다. 코너의 자세한 설명은 방송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습니다. 메일 제목에 '투고' 라고 써주시면 코치호시 수사1과의 감식반이 한순간에 당신의 메일을 식별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텣: 자네들의 투고! 기다리고 있다네!


텣: 네, 그런 고로 코바유이와는 여기서 안녕이에요~ 어땠어?

퐁: 응 엄청 엄청 나오고싶었어 여기~

텣: 에?? 거짓말~~!!

퐁: 진짜야 진짜야! 계속 기다렸다구

텣: 에~~나 있지, 뭐랄까 그거 엄청 다들 얘기해. 뭐랄까 엄청 기뻐...

텣: 근데 한번 뭐랄까 드라마 현장에서(퐁: 맞아맞아맞아) 했을때...

퐁: 맞아 참가했었어

텣: 그렇지..그럼 또 와~~

퐁: 또 올게요~

텣: 네~~감사합니다~~

퐁: 감사합니다~~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


아 오늘도 실수해버렸네....말도 더듬고 목소리도 갈라지고...케야키 라디오라도 들으면서 기운내자!

그런 존재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메인퍼스널리티는 저 히라테 유리나, 케야키자카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방송은 이 다음 24시 20분부터!



-



케야키자카 46 여기는 유라쿠쵸 별하늘 방송국 

FM93 AM1242 일본방송 키 스테이션과 라디오 후쿠시마, 이바라키방송, 그리고 야마가타방송에서 듣고계시는 여러분께 보내드렸습니다!


이제 헤어질 시간이네요.

이야~~아침에 이불에서 나오고 싶지 않을 정도로 춥네요.

(풉)엄청 국어책읽기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진짜로 춥죠

저는 최근에는 니도네(일어났다가 다시 잠)를 하지 않게 됐어요!

그러니까 아침에 일어나면...저 알람도 3시간 전부터 맞춰놔요 그렇지 않으면 정말 일어나질 못해서

그래서 일어나서, 방이 추우니까 일단 에어컨을 켜요 그리고, 그 에어컨 풍향을 위아래로 하고ㅋㅋㅋ

그래서 방이 따뜻해지면 그때부터 움직여요. 이불에서 나오는데요..

꽤 그런 고집...을...케야키가 되고부터 만들기 시작해버려서ㅋㅋㅋ

그렇네요...그래서 꽤 지방이라거나 갈때 꽤 큰일이에요...고생하겠네...하고 생각합니다만

전혀...관계없는 얘기를 해버렸네요ㅋㅋㅋㅋㅋ


네 케야키자카46으로부터의 공지입니다, 저희들의 3rd 싱글 후타리세종, 들어주세요!

저, 이거, 그... 요전에 케야키라고 쓸 수 없어?라는 방송을 하고있는데 저희,

MC가 사와베씨, 개그맨 사와베씨랑 츠치다씨인데요

요전에 츠치다씨를 만났을때, 꽤 츠치다씨는 안무를 금방 외워주셔요 저희들이나 여러 가수분들

그래서 후타리세종의 D멜로 전에 제가 엄청 격렬하게 혼자 춤추고있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를 지금 외우려고 한다고 말씀하셔서ㅋㅋㅋㅋ거기 꽤 엄청 그래도... 발은 어려운데 손은 꽤 간단해서...꼭 외워주셨으면....

저 정말 한번 꼭 같이 춤추고싶어요ㅋㅋㅋ 꼭 츠치다씨는 센터로... 사이마죠든 세카아이든 뭐든 좋지만요

꼭 뭔가 춤출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츠치다씨 괜찮으면 부탁드립니다~~


네! 저희의 자세한 정보는 케야키자카46의 홈페이지에 실려있습니다! 

코치호시의 홈페이지에는 코너 설명이나 저희들의 사진도 실려있으니까 꼭 봐주세요!

꼭 오시멘 찾아내주세요~~

여기까지, 케야키자카46 히라테유리나였습니다!


츠치다씨! 언젠가 춤춰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